추천 케어놀로지 5통째 사용 중 유수분 밸런스가 좋은 수분크림

 유수분 밸런스가 좋은 수분크림 추천 케어놀로지 5통째 사용 중

화장품은 건성과 지성 타입이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유수분 밸런스가 정말 중요한 건 아시잖아요.수분만 많아도 유분만 많아도 안 좋은… 크림…

먹는것도 밸런스가 중요하듯, 피부에 바르는 영양도 밸런스가 중요한건 이제 잘 알고 있어요.

화장품의 원재료는 모두 비슷한 재료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느 브랜드든 어떤 조합으로 유수분 밸런스 있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어디까지나 저희 생각^^).

아주 주뼛주뼛;;

어쨌든 유수분 밸런스가 좋은 수분크림으로 추천하고 싶은 5병을 사용하고 있다…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케어놀로지를 알려주세요

참고로 화장품 회사 근무 경험 있음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수면 안대 겸 헤어밴드를 증정하고 있습니다.제가 구매한지 약 일주일이 지난 상태인데 다른 상품과 함께 행사가 진행중이니 참고바랍니다.)

제가 구입한 거는

리브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과 리브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이렇게 총 2가지입니다.

근데 샘플이랑 수면 안대까지 각각 2개를 받았어요

너무 예쁜 컬러감… 득템

정말 많이 써보고 추천하는 바입니다.

수분크림 화장품 케이스도 예쁘고.저는 패키지도 많이 보는편이라서…;;;

개인적으로 다섯 번째를 써보고 좋아하기 때문에 수분 크림을 추천합니다.(유수분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너무 예쁘죠?(완전 득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행사에 감사하게 생각해요.감사합니다컬러 조합도 정말 예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포장도 잘받았습니다

이런 패키지로 도착했습니다.

예쁘죠?

다른 제품도 소개하고 싶으니 올려주세요.

울트라 리페어 크림+(플러스)는 조금 매트로 무거운 발림성이 좋습니다.
케어 노러지가 좋은 것은 수분 크림 타입 워터리 타입과 듬직하고 매트한 타입 2종류입니다.
아참, 케어놀로지를 만드신 유명피부과 교수님이라고 하셨는데 임…무슨 교수님이셨어요? ㅠㅠ 아무튼 정말 유명하신 피부과 교수님입니까?

유통기한이충분히있다:)

유수분 밸런스가 좋은 수분크림 추천케어놀로지입니다.

요건 수분 워터한 울트라리페 아이스크림입니다.수분이 많고 가벼우며 수분도 많고 촉촉합니다.

만약을 위해 현재 판매중인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면 안대 이벤트는 다른 상품과 함께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개별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